본문 바로가기
캠핑

제천 미소가든캠핑장 2022년 6월후기

by 김찐이 2022. 7. 4.
728x90
반응형


제천 미소가든캠핑장은 작년에도 다녀왔던 곳인데요
올해도 친구네 부부와함께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풀려서 그런지 대학교친구들도 엠티와있어
시끌벅적 하더라고요….

캠핑장 분들은 모두 매너타임을 지켜주시는데
펜션에 계신분들이 간혹 시끄럽게 하시더라구요
저희사이트는 중간쪽이라 크게 시끄럽진 않았어요!





페트로막스 접시는 튼튼해서 좋슴다
고기굽굽


캠핑용으로 나온 와인잔
조립하게 되어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페트로막스 그리들
기름먹여가며 관리해주기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이만한 그리들이 없는것 같습니다!

소곱창 굽굽ㅋㅋ



아침에 이렇게 맑아도 되냐규요…
아침엔 커피와 베이글

금욜부터 2박3일 일정이라
넉넉하구 좋습니다

혹시 이용하시다가 개미가 많거나 하면
사장님께서 약도 쳐주시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텐트친 6번7번 사이트는 해가 떳다가 그늘이 생겻다가 그래서 6,7 자리도 갠찮았지만
3,4번 자리나 반대편쪽 자리가 좋앟던것 같아요
반대편은 큰나무가 있어서 하루종일 그늘이더라구요!


텐트는 노르지스크 레이사6입니다
4년전쯤 구입했고 관세포험 128정도 줬던 기억..가물가물..
스커트 없어도 좋고
저혼자 칠수있어서 도 좋아요
폴대가 너무 여리여리 보스라서
뿌러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개 제작했어요ㅋ

쿨러는 페트로막스 쿨러인데요
진짜 큰것도 맘에드는데
진짜 안녹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박3일용으로 가져다닙니더

점심은 햄버거..감튀..
오뚜기 불고기소스 구매해서 해드셔보세요
진짜 핵존맛…


삼치구워서 애기반찬
어른들 술안주 ㅋㅋㅋㅋ


닭꼬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양념이 더 맛있었고
간장은 그냥그럭저럭..
직접 해드시는게 더 맛있을것같아서
어딘지 안알랴쥼…ㅋ

페트로막스 쿨러입니다
2박3일 술장고로…짜웅…..

진짜 좋은것같아요


캠핑장에서 얼음도팔고 뭐 거의 다팝니다
앞에 계곡도 있어서 너무 좋구요
무엇보다 나무가 크고 그늘이 많아서 좋았어요
시설들은 엄청 신식은 아니지만 쓸만하고요!

사장님이 이것저것 물어보면 잘 챙겨주셔서
다음에 또 방문할 캠핑장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