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충주 맛집) 오샤레

by 김찐이 2022. 7. 18.
728x90
반응형

새로 오픈한
핫플..
오샤레에 다녀왓어용

친구가 맛집이라고 댈구감

외관도 깔끔

실내도 깔끔

화장실은 더깔꿈..
화장실 궁궐인줄.. 여자들은 일단 화장실이 맘에 들어야 자주가잖아요??

셋팅 넘나 기엽구요
일본에 와잇는줄 ㅜㅜ

코로나전에 후쿠오카를 많이 갔었는데
그 느낌..
모츠나베도 그느낌.. 꼬숩고 맛있고 난리..

메뉴판 아래 추가했어요
저는 정식오픈전에 다녀와서
정식오픈후에 메뉴가 추가되었을수도 있을것같아여!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후쿠오카에서 엄청 먹엇던 고구마술이 있어요….
미쳣다리…

기린이찌방 생맥도 잇구요..
고구마술 잇는것도모루고 돗쿠리를 시킨^_^

돗쿠리를 시켯더니
센스넘치는 사장님이…
기여운 잔을 들고오셔서..
하나씩 고르라고…!!!!!!!!!

넘나 기엽주..

돗쿠리마다 병도 다르게 생겼구요..
다 먹어 버리겠다..

돗쿠리 몇병 마셧는지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메뉴는 류큐
일본식 간장회무침이라는데
저희는 방어회였어요
매번 같은회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와사비랑 찹찹..
느끼한맛 일도없눈ㅜㅜ

두번째는 모츠나베….
미쳣쥬…..

우동사리도 추가해야해요….
고추기름에 찍어드샤도 맛있구요
대창 미쳣구요 ㅜ 꼬숩 그자체
후쿠오카인줄…


이어서 모듬까스!!!!
치킨난방이 겁나 맛잇어여!!!
치킨난방만 시켜드셔도 절대 안느끼하고 맛잇을각
위에 계란으로 만든 소스 짱맛

마지막은 쇼가야키
목살 간장 구이 에요!!

일단 느끼함이 없어서
셋이서 먹는데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았고
깔끔한 데이트코스로도 딱일것 같아요

기린 이찌방 생맥…쨔응

냉기가 식지말라고 구리잔? 그런곳에 주시드라규여!!!

어쨋든..
다른 메뉴 더 먹어보러 다시 가야하는 곳…
다 꼭 먹어보셧음하는 추천메뉴에요!!!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냠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맛집) 타코맛집 문월  (0) 2022.07.04
파주맛집) 반구정나루터집  (0) 2022.07.04
서울 제기동 맛집) 경동 연탄돼지갈비  (0) 2022.07.04
충주맛집 불광식당  (0) 2022.06.29
충주 케이크 디저트앤  (0) 2022.01.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