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괌 두짓타니 호텔 리조트 5박 후기

by 김찐이 2022. 11. 18.
728x90
반응형

첫번째 휴양지인 괌!

 

호텔은 두짓타니 괌 호텔 리조트로 선택했는데요

저희는 10월말에서 11월초 5박6일 다녀왔구요

조식 포함 카드사 할인을 통해 5박6일을 200만원정도에 결제했어요!

 

 

조용한 객실로 부탁드렸고, 논커낵팅 룸으로 부탁드렸어요

제습기도 달라고했지만, 사용자가 많아서 5박내내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전자랜지는 30불.. 이건 넉넉했던것 같아요

아가들 대리고 오시는 분들이 편하실것 같아요

 

룸으로 들어가기전 내부가 많이 넓어서 좋았구요

양쪽에 옥장과 중간에 냉장고

미니바에 들어있는 음료, 맥주 등등은 1회 무료이니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미니바는 충전 시 30불 입니다

 

셀카가 아주 잘나오는 전신거울.. 조명이 들어있어서

아주 셀카가...잘나와용..ㅋㅋㅋㅋ

 

 

 

왼쪽이 화장실. 수압 진짜 죽입니다

저희 11층이었는데도 수압이 대단했어요!

 

오른쪽이 샤워실. 바닥이 까끌한 돌로 되어있어서 너무 편했어요(미끄럼 방지!!)

욕조에는 빨래줄이 따로 있어서 수영복 말리기 너무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수건이 넉넉해서 좋았구요!

 

샤워가운도 있고, 수영장 내려가실때 사용하셔도 무관!

수영장에서도 타월은 더달라고 하면 더 주고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주고 아주아주 친절합니다!!

어쩌다 보니 트윈배드..

그럼에도 불구하고 붙어잤어요ㅋㅋㅋ

작은 테라스가 있어서 너무 좋았고

커튼은 암막커튼도 있고 2개로 되어있어요

 

물은 매일 2병씩 리필해주셨고

매일 1달라씩 올려놓았고, 까먹은 날도 있었지만.. 서비스는 똑같았습니다!!

수영장에도 썬배드가 있는데

두짓타니 수영장 밖으로 나오시면 바닷다에도 썬배드가 있어요

누가봐도 두짓타니 썬배드같은 배드만 무료입니다!

그늘이 없어서 태닝하기 딱 좋을!!

 

 

두짓타니 호텔 수영장은 입장 시 팔찌를 주시는데요

두짓비치 호텔 수영장도 함께 이용 할 수 있어요!

 

바닷가쪽으로 두짓비티 호텔 수영장으로 이동하셔서 이용하시면되고

두짓비치 수영장이 좀더 아이들이 놀기 좋더라구요!

수영장 미끄럼틀도 물이 콸콸 나와서 재밋고

아이들 키즈존도 따로 있었어요!

그래서 꼭 꼭 두 호텔 수영장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