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2013년 2월 23일의 일상. 가자미DAY

by 김찐이 2013. 2. 25.
728x90
반응형

내사랑

가자미들.

 

예지 은횽이 하나 그리고 나!

 

원래 문장대 가려고 했었는데

전날 눈도 오고 ㅜㅜ

춥고 그래서 다음으로 미루고

 

 

다같이 마사지 받으로 가기로!

 

하핫.

 

 

충주 이윤당 마사지

등마사지 3만원 (40분)

발마사지 3만원 (1시간)

 

은형이랑 예지는 발마사지

나랑 하나는 등마사지

 

 

 

업무에 찌들어서 그런지

어깨가 너무 아픔 ㅜㅜ

 

중국 아저씨가 등마사지해주는데

진짜 시원해서 미칠지경

 

 

내가 좀 아프다구 했더니

그래도 잘참는다고 칭찬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은형이 대학졸업선물로

셋이서 자그마한 선물

이뿌니저렴이 시계!

 

내가 눈치없이 짜잔~~ 했다가

욕얻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 열심히 받구

배고파서

머먹지머먹지 하다가

감자탕?뼈찜??

연수동 돌아다니는데

다 영업시간 전이구 ㅜㅜ

 

 

 

그래서 신연수동에서

연수동으로 넘어와서

 

즐겨찾기 피시방 밑에

매운뼈찜팔길래

긴가민가

그냥 들어와서 시켰음.

 

 

근대 이게 왠일?????????????????

ㅈㄴ맛잇음........

우리가 넘 맛잇게먹으니까

옆테이블 아저씨가 저거 뭐냐고 물어보고

사장님 신나가꾸 우리 옆에서 막 챙겨주시구

우리 하나는 밥풀한개두 안남기구 먹어서 이뻐죽겟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뼈찜 中자 4만원

밥3개나 비비구

은형이랑 예지 소주2병이나 먹구

안주없다구

선지해장국 또시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손이떨려가꾸

재대로 안나왔음.

미안미안해 뼈찜아.

 

 

살이 야들야들한게

양념도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 빨간양념이 아니여서 넘좋았구

양파도 달달하구

뭔가 카레맛도 나는것이 춘장맛도 나는것같고

어쨋든 폭풍흡입하고

다음에 또오기로 했음^.^~

 

 

 

 

2차

투썸 가서 남은회비로 2차흡입하기

 

 

요거생크림케익

브라우니

요거트아스크림

스트로베리에이드

쿠키치즈케익

초코쉐이크

몰라 이름은 정확하지않지만

알아서 참고하시길.

 

 

 

 

 

 

브라우니!

요것도 내가좋아하는

다크초콜릿맛이여서

넘넘조았음

 

 

뭐 다들 아시는

그런맛.

요거트 아스크림

 

 

 

스트로베리에이드

 

 

니맛도 내맛도 없는

탄산수에 딸기갈아넣은맛

 

 

이름은 모르겠는

뭐 쿠키치즈케익 뭐 이런거겟지??

 

 

이걸 다 삼십분도 안되서 흡입하고는.

 

케익 더 먹구싶다구

뚜레쥬르가서

몰래 케익사옴.

 

 

은형이가 선물 고맙다구

자기가 케익사주겠다구 해서

케익사옴.

이것두 폭풍흡입.

 

초는 하나가 꼽고싶은대로 마구잡이로 꼽고

가자미데이를 기념하여

다같이 후! 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샷으루 사진 찰칵.

 

 

위에는 투썸

밑에는 마사지 받으면서

 

나랑 하나랑 옆방에서 받앗는데

침대위에 올라가서 빼꼼. 하고 찍었음.

 

 

 

담에는 엄마모시구 가야겠음

마사지 넘넘조앙.

 

 

 

다음 가자미데이를 기약하며.

끝.

반응형

'냠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3월 11일. 달래강송어횟집  (0) 2013.03.13
2013년 3월 5일. 충주한우  (0) 2013.03.11
2013년 2월 20일의 일상  (0) 2013.02.22
2013년 2월 3일의 일상  (0) 2013.02.04
2013년 1월 28일의 일상  (0) 2013.0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