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30

괌 두짓타니 호텔 리조트 5박 후기 첫번째 휴양지인 괌! 호텔은 두짓타니 괌 호텔 리조트로 선택했는데요 저희는 10월말에서 11월초 5박6일 다녀왔구요 조식 포함 카드사 할인을 통해 5박6일을 200만원정도에 결제했어요! 조용한 객실로 부탁드렸고, 논커낵팅 룸으로 부탁드렸어요 제습기도 달라고했지만, 사용자가 많아서 5박내내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전자랜지는 30불.. 이건 넉넉했던것 같아요 아가들 대리고 오시는 분들이 편하실것 같아요 룸으로 들어가기전 내부가 많이 넓어서 좋았구요 양쪽에 옥장과 중간에 냉장고 미니바에 들어있는 음료, 맥주 등등은 1회 무료이니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미니바는 충전 시 30불 입니다 셀카가 아주 잘나오는 전신거울.. 조명이 들어있어서 아주 셀카가...잘나와용..ㅋㅋㅋㅋ 왼쪽이 화장실. 수압 진짜 죽입니다 저.. 2022. 11. 18.
토트넘 공홈 할인받고 유니폼 직구하기! 먼저 핫스퍼 가입하기! 아래의 링크를 통해 토트넘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하기! https://www.tottenhamhotspur.com/ 토트넘 핫스퍼 멤버십 가입하기! 토트넘 경기를 보러가기 위해! 우선 토트넘 핫스퍼 멤버십을 가입해야겠죠? https://www.tottenhamhotspur.com/fans/ 토트넘핫스퍼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 멤버십으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핫스퍼 어덜트와 주니어 두 분류가 나옵니다 당연 어른은 원 핫스퍼 어덜트를 클릭하면 되겠죠!? 핫스퍼 어덜트는 43파운드 핫스퍼 어덜트와, 48파운드 핫스퍼 어덜트 플러스가 있는데요 바이 나우! 를 클릭하셔서 핫스퍼 가입을 진행! 핫스퍼 어덜드 플러스+의 경우 하루 일찍 표가 오픈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일찍 표가.. 2022. 11. 15.
프랑크푸르트맛집) Bornheimer Rastkeller 친구네집에 도착해서 케리어만 덩그러니 풀어둔채 7시에 예약해둔 프푸맛집으로 이동! Bornheimer Rastkeller 입니다 친구네집에서 걸어서 3분?5분? 정도의 거리였지만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는 Bornheim까지 20분 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엄청난 규모의 비어가르텐이 숨어있다는점... 비가 살짝 내리는 날이라 야외에 사람들이 없었지만 비가 오지 않는날엔 가득 찬다는.. 비가 온 덕분에 저희가 대관한 느낌으로 ㅋㅋ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QR코드로 스캔해서 볼 수 있구요! 메뉴는 조금씩 변경되는것 같았어요 메뉴를 고르면서 일단 맥주를 시켰죠!!!!! 저희가 시킨 3가지 메뉴가 나왔어요 첫번째 메뉴는 버섯이 들어간 감자전 같은 메뉴였어요 두번째 메뉴는 파스타! 세.. 2022. 11. 8.
인천국제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 공항으로! 3년만에 유럽.. 신혼여행을 즐기러 40일간 유럽여행을 시작합니닷..!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대한항공을타고 프푸공항으로 갑니다 2022년 9월13일 10:55 KE905편을 타고 프푸로 출바알..! 마티나라운지 맞은편에있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면세품을 받고요! 신라면세점에서 구매햇는데, 어플리케이션 설정에서 -> 모바일 인도장 대기표 알림을 해두시면 인도장 대기표 발권이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물론 예전보다 널널해서 인도장에도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만..? 새로운 기능이 생겨서 한번 해봤어요 면세구역 들어가자마자 인도장 대기표 알람이왔고, 대기번호가 바로 뜨더라구요 바로 인도장으로 올라가서 면세품을 바로 받을수있어서 편리했습니다! 7시에 마티나라운지는 아주아주 한적.. 거의 3팀밖에 없었던것같은데,, 8.. 2022. 11. 8.
파리북역에서 런던가기 9월17일 토트넘과 레스터시티 경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서거하시는바람에 못볼뻔한 경기.. 7라운드가 미뤄지고 8라운드는 진행한다는 소식에 런던으로 신나게 총총총.. 우여곡절끝에 흥미니 경기를 보러가기위해 파리북역에서 유로스타를타고 언던 세인트판크라스 역으로 출바알 8:13출발 9:30도착 시차때문에 2시간이 걸리지만 한시간이면 도착한다고 나오고요 반대로 런던에서 파리행은 두시간이 걸리지만 시차때문에 3시간이 걸린다고 나옴 파리북역에 도착하면 들어오자마자 PAUL 가판대가 보입니다 그옆에있는 에스컬레이터를타고 올라가면 바로 유로스타 탑승구 저희는 1시간 반 전 도착했고 9월17일 기준 아주 널널했습니다 휴가철이 끝났기 때문이겟죠!! 2층에서바라본 북역의 전경 참 넓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두갈래.. 2022. 9. 17.
충주 맛집) 오샤레 새로 오픈한 핫플.. 오샤레에 다녀왓어용 친구가 맛집이라고 댈구감 외관도 깔끔 실내도 깔끔 화장실은 더깔꿈.. 화장실 궁궐인줄.. 여자들은 일단 화장실이 맘에 들어야 자주가잖아요?? 셋팅 넘나 기엽구요 일본에 와잇는줄 ㅜㅜ 코로나전에 후쿠오카를 많이 갔었는데 그 느낌.. 모츠나베도 그느낌.. 꼬숩고 맛있고 난리.. 메뉴판 아래 추가했어요 저는 정식오픈전에 다녀와서 정식오픈후에 메뉴가 추가되었을수도 있을것같아여!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후쿠오카에서 엄청 먹엇던 고구마술이 있어요…. 미쳣다리… 기린이찌방 생맥도 잇구요.. 고구마술 잇는것도모루고 돗쿠리를 시킨^_^ 돗쿠리를 시켯더니 센스넘치는 사장님이… 기여운 잔을 들고오셔서.. 하나씩 고르라고…!!!!!!!!! 넘나 기엽주.. 돗쿠리마다 병도 다르.. 2022. 7. 18.
충주맛집) 타코맛집 문월 충주에서 타코 제일 맛있는집… 블로그에 올리고싶게 만드는 맛…. 점심시간에 연구소에서 자주 시켜먹었어요 타코는 치킨타코가 제일 맛있었고 새우랑 불고기도 맛있었지만 치킨이 식감이 미쳣엇음 ㅜㅜ 다 맛있지만.. 치킨이 더 맛있었을뿐…. 나초박스도 맛있고 무조건 따로 하나 시켜야함… 아그리고 양송이스프를 꼭 드셔야합니다… 사진엔 없지만 미친맛이에요…. 충주에서 타코 드시고싶으신뷴글 꼭 여기에서 드셔보시길!!! 후회없음.. 절대 진짜로 아는집아님…ㅜㅜ 너무맛있어서 내돈내산 올리는글☺️ 2022. 7. 4.
파주맛집) 반구정나루터집 파주 들린김에 맛집탐방!! 반구정 나루터집 장어가 그렇게 맛있다고 그러길래 냉큼 달려갔습니다 토욜 11시쯤?? 오픈시간쯤 도착하니 사람이 많지 않았아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면 더 좋구요 당일예약은 예약마감되면 안받아주십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당일이라 바로 가서 대기했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바로 기다리지않고 먹을수있았어요 5분정도? 대기실에서 대기한것같아요 열심히 굽굽하는 현장.. 진짜 이렇게 실한 장어는 첨본다….. 양념1인분 간장 1인분 시켯구요 엄청 적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두툼하고 커서 둘이먹기 충분했어요!!!! 다음엔 식구들이랑 와서 매운탕을 조져야… 다들 매운탕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매운탕은 안좋아하고.. 매운탕먹어봣자 수제비밖에 못먹어섴ㅋㅋㅋㅋㅋ 근데 국물맛은 넘 궁굼했.. 2022. 7. 4.
서울 제기동 맛집) 경동 연탄돼지갈비 한약재 보러 약재상구경왔다가 배고픔에.. 맛집검색… 돼지갈비러인 저희는 찾아찾아 경동 연탄불돼지갈비 집을 갔습니다 돼지갈비 2인분에 공기밥… 구워서 나오니깐 너무 좋더라고요… 낮이엇지만 아재들 술드시구 계시구 소주땡기늠 맛… 비주얼..주금…. 반찬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냉면를 시켯는뎁 비빔국수가 나왔지만 맛있게 먹은.. 김치가 들어간 비빔국수 2022. 7. 4.
제천 미소가든캠핑장 2022년 6월후기 제천 미소가든캠핑장은 작년에도 다녀왔던 곳인데요 올해도 친구네 부부와함께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풀려서 그런지 대학교친구들도 엠티와있어 시끌벅적 하더라고요…. 캠핑장 분들은 모두 매너타임을 지켜주시는데 펜션에 계신분들이 간혹 시끄럽게 하시더라구요 저희사이트는 중간쪽이라 크게 시끄럽진 않았어요! 페트로막스 접시는 튼튼해서 좋슴다 고기굽굽 캠핑용으로 나온 와인잔 조립하게 되어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페트로막스 그리들 기름먹여가며 관리해주기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이만한 그리들이 없는것 같습니다! 소곱창 굽굽ㅋㅋ 아침에 이렇게 맑아도 되냐규요… 아침엔 커피와 베이글 금욜부터 2박3일 일정이라 넉넉하구 좋습니다 혹시 이용하시다가 개미가 많거나 하면 사장님께서 약도 쳐주시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텐트친 6번7번 사이트는 해.. 2022. 7. 4.
충주맛집 불광식당 불광식당이 유투브에 나오고부터 핫하더라고요… 동생이 가고싶다고해서 미리예약을하고 다녀왔습니다 3-5 브레이크타임이셔서 5시에맞춰서 전화로 예약을 해두었어요 5시땡하면 문열어주십니닼ㅋㅋㅋ 할머니할아버지께서 하시는거라 손님이 많아지면 서빙이 느리시기때문에 한번에 모두 주문하셔야..기다리지않고 드실수 있어요 생고기 삼겹살 5인분 시켰어요 원래 백반집으로도 유명한뎁 사람이 더 많아져서 못갈각입니다 ㅜㅜ 기본반찬도 먹음직 스럽고요! 맛은 그럭저럭 쏘쏘한 반찬 맛입니다 ㅋ 총각김치가 거의 살아잇는 맛이었어요 사장님이 자랑하시는 옥돌 ㅋㅋ 고기잘귭눈다고 칭찬도 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주문하면 찌개를 포함해서 주시는데요 5인이라 된찌,청국장 같이먹고 싶었지만 그럴슈없습니다…. 통일되서 시켜야 빨리나오기때문엨ㅋㅋㅋㅋ.. 2022. 6. 29.
충주 케이크 디저트앤 충주 호암동에 위치한 디저트 앤이에요 올케생일이라 이쁜케익을 주고싶어서 주문했어요 1단 2단 3단에 따라서 가격에 추가되고 저는 숫자모양보다 하트모양케잌이 이뻐서 하트모양 딸기케이크로 주문하고 위에 데코로있는 마카롱도 핑크로 부탁드렸어요!! 저는 2단으로 주문해서 6만원이었구요 1단은 5만원이었어요 딸기철이지만 맛없는젭들도있는데 딸기 진짜 달고맛있었고 빵은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픽업시간도 오전9시30뷴이엇는대 잘 맞춰주셨구요! 덤으로 마카롱도 더사왓어요…. 마카롱 넘너기여움.. 어쨋둔 케잌은 사진찍기용으로도 완벽!! 다음에 꼭 다시주문할 예정!! 저는 넘나 만족햇답니다!!ㅋㅋ (내돈내산 후기) 2022. 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