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2013년 3월 28. 빕스

by 김찐이 2013. 3. 29.
728x90
반응형

빕스로 슈슈슝.

 

 

 

갈릭스떼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힝

 

미디움레어로

쿄쿄

 

 

 

 

샐바 흡입하구

딸기 왕왕흡입하구

칵테일새우 냠냠

 

마들렌 꽃혀가꾸

생크림에 찍어서

4개는 먹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들렌마들렌

음음

너무조으디.

 

 

 

 

---------------------------------------------------------------------------------------------------

 

아. 토욜근무.

멘붕.

일욜 결혼식가야대구.

멘붕.

바쁘디 바쁘디.

졸리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