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2013년 7월 13일. 스타벅스 요거트

by 김찐이 2013. 7. 15.
728x90
반응형

 

 

은형이 선물살겸 잠시 시내로 슝슝.

 

 

 

 

너무 더워서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예지는 요거트 먹구싶다구해서

스벅 신제품

요거트 나와가꾸

요거트 구입!

 

 

포장되어있는 고무줄끈 짱짱해서 머리끈으로 사용해도 되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트는 다른 요거트들보다 좀더 고체같고

맛은 뭐 요거트맛.

 

푸딩같은 느낌.

 

 

요거트 병 재활용해서 써도될듯. 양념통으로

그래서 예지가 챙겨갔음^^~

 

 

 

별을 모아서 골드카드를 겟해야지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