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2013년 9월. 충주 꼬마등

by 김찐이 2013. 9. 23.
728x90
반응형

울아빠 총각시절부터 다니던 맛집.

 

칼국슈가 아주 맛남.

4000원이라는 가격이 믿겨지십니까?

 

비빔국수도있고 메밀국수도있고

종류도 많음.

 

먹느냐고 정신없어서

메뉴판 사진을 못찍엇넴.

 

 

칼국슈님께서 나오셧슴돠.

울가족들 하나두 안남기구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알 맛남.

칼국수전문점따위 필요엄소ㅑ.

 

 

칼국수는 콩나물이랑 같이 먹어야 재맛.

충주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겟는데

칼국수에 콩나물을 같이 넣어서 먹는데

아주아주 맛남.

 

아놔 사진보니까 침고여 ㅜㅜ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