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까신

AIR JORDAN 13 RETRO BG / 조던 13 홀로그램 (바론스)

by 김찐이 2014. 11. 4.
728x90
반응형

조던 13 바론스!! 

 

내 사이즈를 갖고싶었지만..

폭풍품절

파워품절

ㅜㅜㅜㅜ

 

조카 돌이라

대리만족으로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실물로 보니

내 발을 구겨넣고 싶었...

 

 

박스.

박스에 긁힌자국을 보며

가슴이......아파온다.

 

 

돌인데

160을 샀어...

이모의 욕심이야...

하리 오래오래 신으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얌

 

 

사진으로는 커보이는데

사실 160..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손크기에 비하면 작지여.

 

 

박스는.

내가 갖고

싶지만.

오바겠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 돌 축하해. 이모가 많이 아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