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삼부자네 충주점. 숏다리와 뚱문어!

by 김찐이 2015. 7. 2.
728x90
반응형

 

내가 넘넘 조아하는

숏다리와 뚱문어

 

 

저는 삼부자네 충주점에서

구입해서 먹습니다.

 

직접 배달도 해주시고

포장배송도 가능합니다.

아이스백에 넣어서 배송해주시더라구요.

 

 

젤 좋아하는 숏다리 버터에 구어먹고

어디서든 인기가 좋습니다.

휴대하기도 편하고

요리하기도 쉽고. 짱짱맨

 

오징어입, 꾸이맨, 동전뚱문어, 슬라이스뚱문어, 허니버터아몬드, 조미족, 애기족 등등

저는 컴퓨터할때는

애기족 옆에놓고

턱아플때까지 먹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안주에는 역시

숏다리죠

버터에 샤샤샥 구어서

 

다른대서 파는거랑 품질이 다릅니다...

숏다리 먹고부터는

영화관 같은에서 안사먹습니다...

꾸어서 영화관으로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짱이져!

 

 

 

캠핑가서도 역시 숏다리 뚱문어

스벅 일회용 컵 모아놨다가

요렇게 싸들구 댕깁니다.

 

펜션가서도 인기짱인 숏다리

 

 

버터 살살 두르고

청양고추 넣어서

금방 볶아주면

 

너무 인기가 좋아서. 탈입니다.

안주 만들어달라고

귀찮게해 ㅜㅜ

 

 

요거는 내가 조아라하는

허니버터아몬드!

 

삼부자네 아몬드는

일반 아몬드랑 다르게 뭔가 오독오독한 느낌?

신선한느낌?

 

식감이 너무 좋아요.

 

간단하게 안주로 굿굿.

 

 

 

 

반응형

'냠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부자네 충주점 (캠핑 뚱문어꼬치)  (0) 2015.08.05
일산 평양손만두  (1) 2015.07.02
신사소곱창 본점.  (0) 2014.11.04
갈비씨.  (0) 2014.10.27
이마트 티라미슈 케이크  (0) 2014.0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