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후쿠오카 하네야 기모노체험

by 김찐이 2019. 5. 14.
728x90
반응형
요번 후쿠오카여행에선
친한언니가 기모노를 입어보고싶다고해서
기모노체험을 하기로!!

마이리얼트립에서 검색해보니
후쿠오카 기모노체험이 바로나오더라구요

일단 좋은점은
추가금없이
머리직접해주시고 가방도빌려주시고
사장님이 한국분이신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서비스로 시간도 더주시고ㅠ
후쿠오카타워 티켓 포함이라니.. 쨔응

오사카 등 다른 지역에서는 헤어, 악세사리, 가방 등등 추가금받는곳들도 있었거든요.

저희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서
2시간30분 코스를 3만8천원정도 주고 예약했는데요
직접가서해도 2시간코스 ¥3000 입니다
물론 두 예약 모두 후쿠오카타워티켓포함!

직접가서 하셔도 카드결제도됩니다

이렇게 잘 기억하는 이유는동생1명이 예약을안해서 직접가서했거든요ㅋㅋㅋ

후쿠오카타워1층
편의점뒤쪽을보면 바로 렌탈샵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눈에띄지않으니 유의하세욥ㅋㅋ

유카타와 기모노!
저는 시원한재질의 유카타를 입었습니당

맘에드는 악세사리로 고를수있게 충분한시간을 주셨고
셋이서 환복하는데
이거해보고 저거해보곸ㅋㅋㅋㅋ 30분은 넘게걸린듯합니다

참고로 우산과 부채대여만 추가금이있습니다!
우산은 500엔 부채는 100엔

왼쪽엔 저희가입은 유카타와 기모노ㅋ

여러가지 머리장식들이 있는데요
머리직접해주시고
장식도 직접추천해주시더라구요

5월 9일 후쿠오카타워를 방문했는데요
새벽에 비가왔는데
이렇게 쨍 할수가!

덕분에 예쁜사진을 많이 남겼습니다


모모치해변에서 안찍을수가없죠!

기여운 발꼬락
조신하게 다닐수밖에없더라고여..ㅋㅋㅋ

좋은 날씨덕분에
2시간남짓 열심히 사진찍다가
환복하였습니다...


더우니 저처럼 시원한재질의 유카타를 추천합니다ㅋㅋㅋ

사장님이 하시는
개인인스타는 @kimonohaneya 구요!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한상품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세용!

언제나 저는 제가 사용해봤던 좋은후기들을 올릴뿐!

마이리얼트립
https://www.myrealtrip.com/offers/4145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