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식물원 10월 운영재개

by 김찐이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코로나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되면서
서울식물원이 재개장을 하였는데요

그래서 데잇트할겸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1시쯤 도착했는데요
주차줄이 앞에 10대정도있었어요

점심먹으러가는 가족들이있어서그런지
빠지는 차들이 많아서 너무 다행이었는데요.

15분정도 대기해서 들어갈수있었어요


키오스크로 어른용티켓 2장
만원에 구입해서 입장했구요

입장할때는 열체크와 qr체크인을 하셔야 합니다

온실 내부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죠

하늘이 맑아서 그런지
더 예쁜 내부에요^^

저는 노트10을 사용하구있구요
광곽랜즈를 이용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온실내부는 유료인데요
볼거리가많아서그런지 유익했어요
5천원이 결코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빠의 시선..ㅋㅋㅋ
오빠님의 작품세계관
ㅋㅋㅋㅋ

커플분들이시라면
삼각대를챙겨가시는것도 추천해요

가족단위라 사진부탁드리기도 어렵고
핸드폰을 어디 올려놓을곳도 마땅치않아서
간단한 삼각대 챙겨가시면
커플사진남기시기 더욱 좋을거같아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