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와이웍스 선글라스

by 김찐이 2012. 8. 3.
728x90
반응형

와글와글

귀여운 와글라스

 

 

택배가 왔다.

뭔지 몰랐다.

관심 없었다.

운동하고왔더니 동생이왔다.

썬구리왔다고 좋아했다.

그게 와이웍스 선글라스였다.

와글와글 기여운와글

 

그리고나서 친구랑 놀다온다고 했다.

중요한건 자고온다고했다.

^---------^

 

 

난 새벽6시에 통영여행감.

그래서 내가 들고 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착한누나다.

선글라스만 케이스에서 살짝빼서

내 케이스에 이쁘게 모셔서 훔쳐왔다.

 

 

 

아니나다를까

카페베네에서 한번 떨궜다.

집에도착해서...

모르는척 이쁘게 닦아서 제자리에 갔다놓았다.

 

동생이 슬금슬금 내방으로 온다.(선글 엄청 열심히 닦으면서)

 

누나 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뒤져따

할말없음

아 진심 넘미안하다

 

 

용돈이나 줘야게따...........하

 

 

 

 

요건 유광.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뿌고

 

중요한건

검정색 렌즈도 준다

갈아끼우면 완쥰 이뿌겟다.

 

 

 

 

 

다 좋은데 안좋은점은

 

사진찍을때 가끔

빛 재대로 받으면

눈이 똥파리 같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만그런생각하는거야?

나만 그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와글

넘넘 이뿌니까

패스~

 

 

 

 

 

 

나두 착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가 찍어조따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찐이가 찐이에게  (0) 2012.08.27
라코스테 생일쿠폰  (0) 2012.08.03
CHANEL MAT LUMIERE EXTREME  (0) 2012.06.11
연극 극적인하룻밤  (0) 2012.02.20
2012 S/S 라코스테 라이브 블루 풀오버 브이넥 니트  (0) 2012.0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