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2013년 1월 5일 씽씽이랑 데잇투

by 김찐이 2013. 1. 7.
728x90
반응형

기탁오라버니 결혼하신다구해서

선배님들이랑 만나기루해서

서울로 고고싱..~

 

 

약속 가기전에

서울도착해서 배가넘넘고파서

잠실 빕스로.. 슝~

 

스테이크가 넘넘 먹구싶엇음 ㅜㅜ

 

런치메뉴는 평일만가능하구

걍 빕스샘플러 2인메뉴로!

 

폭립은 2가지맛. 달콤한맛 매콤한맛

우리는 달콤한맛으루!

 

폭립  맛이쪼

스테이크 나혼자 다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아 또먹구싶당..

 

 

 

어쨋든

현대카드 청구할인 20% 받아서

54000원 정도에 둘이서 먹엇음!

 

주말에 뭐 요정도 가격이면.

갠춘갠춘

 

근데 쉬림프는 그냥 그닥그닥..ㅋㅋ

 

 

잠실 빕스 셀러드바는 먹을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바는 맘에 안들오

 

 

 

 

 

 

맛이쪼.

 

 

요즘 근황.

겨울잠을 자서그른가

살이 디루디룩 찌고있어요

그래서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