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2013년 1월 20일 고모부 생신!

by 김찐이 2013. 1. 21.
728x90
반응형

울 고모부 생신이여서

데잇투 하다말구

대전으로 급 날라갔음.!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런 사가꾸

슈슈슝 ~

 

 

큰고모식구들 작은고모식구들 할머니랑 나랑내동생

다 모이지는 못했지만

 

고모네 도착해보니깐

밥상이 샤샤샥!

 

 

 

내가 조아하는 비지장!

뭐 차린건 별거 없지만

이렇게 차려놓구보니깐 완전 맛잇어보임!

 

 

밥먹구 아스크림먹구

내일 생신상 차려드릴꺼 장보러

동내 시장으로 샤샤샥~~~

 

시장 할머니들이 손녀들이 이렇게 모시구 다녀서 행복하시겠다구

칭찬을 아주~~~~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8시부터 아침먹으라구 깨우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갈비랑 소불고기랑 잡채랑 동채전이랑 오징어대친거랑 더덕구이랑 미역국이랑

흰쌀밥!

 

소불고기 넘넘 맛잇어가꾸

아침 점심 소불고기만 흡입했음.

갈비야 미안해.

 

 

아 사진보니깐 또먹구싶다. 으으

 

 

 

 

아침먹구 케익먹구 티비보면서

낮잠자구

점심에는 고모네 볼링장가서

볼링을 샤샤샥!

 

 

울 막내고모는 프로볼러.

작년 랭킹1위!

두둥!

 

 

 

나는 나름 선빵했음.

131점 ㅋㅋㅋㅋ

밑에 애기들 점수가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