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이캔들 만들기.

by 김찐이 2014. 1. 13.
728x90
반응형

저번에 포스팅했던 소이캔들만들기.

 

만든지 1달이 훌쩍 지난거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

 

새해가 되고

바빠져서

포스팅할 시간이 없네요.

 

논문때문에

너무 바빠서.

ㅜㅜ후

 

17일까지 논문 제출하고.

다음달에 석사 졸업하는 날만

남았네요. 

 

 

제가 만든 소이캔들 입니다.

단풍나무가 타탁타탁 타는 소리가

아주 매력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기 때문에

캔들 사용하시는 분들

한번 만들어보시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소이왁스 1kg로 4~6개 이상은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250ml 사용했지만

실제로 소이왁스 들어가는건 220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언제가 될런지.

쉬고있다보니 만사가 귀찮네요.

사진찍어놓은것도 많앗는데

어디서 부터 올려야 할지..ㅜㅜ막막

 

어쩃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