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3년 9월 27일. 씽씽이네 집들이

by 김찐이 2013. 9. 30.
728x90
반응형

얼마만에 보는건지.

 

 

나는 논문쓰느냐고 바쁘다는 핑계로 못보고

애들끼리 서울에서 자주 만나고는 하던데

 

진짜 오랜만에 본 동기들.

 

 

예나랑 승혜.

 

 

통근버스타구

건대서 내려가꾸

치킨먹으로 치르치르갔대서

날라갔다.

 

 

 

 

 

내가좋아하는 올리브 쿄쿄쿄

 

근대 닭이 넘 쪼끔 들었어.

 

 

 

이런저런얘기하구

잼게놀구 10시에 파~~~

 

 

 

담날 일찍인나서

승혜 방구조 바꾸고

선반이랑 책상 만들구.

 

 

이케아 선반이랑 책상

10만원 정도에 샀다고 한다.

선반 완전 굿굿.

 

 

이뿌게 방 정리하구.

 

 

다이소가서

필요한것 이것저것사구.

 

 

화분 3개 선물로 ㅋㅋ

 

 

 

그리고 얻은 영광의 상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집.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