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1년 10월 23일 위런서울

by 김찐이 2011. 10. 25.
728x90
반응형

예지랑 찐이랑
위런서울 고고싱


광장시장도착해서
자매집가서 육회를 샤샤샥!!

날씨도좋고 걸어서 광화문까지
가다가 힘들어 뒤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또 우겨서 빙빙 돌아갔음..헤헤
예지예지 이제 안우길껨


1시반쯤 도착해서 짐맡기고
뭐좀 먹을까 생각해보니
지갑이 없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진건 내폰 예지디카 끝

오빠들한테 전화해서 헬프미
주현오빠가 만원주셧음 뿌잉뿌잉


베스킨라빈스떠리원가서
모카블라스타를 샤샤샥!!






4시까지 할거없어서 잉여잉여


사람구경...........
은개뿔 커플천국

남여비율 남51:여49...
는개뿔 커플천국












딱봐도 사람 많죠잉?
3만명 징글징글 하죠잉?


간고등어코치랑 몸풀고
4시부터 A그룹부터 출발!

우린 b그룹^.^








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징글징글

버스타면서 지나가는 외국인들한테 손흔들어주고

붐붐쉐끼붐 때문에 웃느냐고
출발하자마자 헥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질체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뛰고잇는데
완죤 초섹시 쫄쫄이 허벅지오빠 지나가서 눈 호강해뜸^.~
쫄쫄이 오빠 따라서 폭풍 전력질주
는개뿔 숨차서 파워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다가 힘들때쯤되면 밴드 공연차량와서
여기가 클럽인거마냥 흔들어대고
신나서 소리지르고







젤맘에 들었던건 요거 ㅋㅋㅋ
아오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아 그래도그렇지 길막하지마여
난 뛸껀데 님들 길막 쩖 ㅜㅜ
님들 미워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덜 50분 초반대로 들어왓다고하는데
예지랑 나는 1시간 33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예지 저질채력이라 난 더 뛸수있는데 걸엇음^^
이건 절대 핑계.........아님!!ㅋㅋㅋㅋㅋㅋ

지금도 허벅지가 땐땐해...
허벅지근육...놀랫나바...........ㅋㅋㅋㅋㅋㅋㅋ


할말 너무 많은데
점심먹으러가야되니까 이만하겠음!

어쨋든 너무너무 재밋고 즐겁고 신기한 경험!!
강추강추!



커플들 껒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깝쳐서 지송



 

완주하고 받은 메달
뿌듯뿌듯

예지안가꼬간다그래서
내가 2개나 챙겻음 ㅋㅋ
헤헤



할말 엄청 많은데
뭐 말해야될지 배고파서 기억도 안남
어쨋든 엄청 재밋고 뛸만해여!
안해보신분들 내년에 꼭 해보세여


젊은이들 내년에 또바여
뿌잉뿌잉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코스테 장갑  (0) 2011.12.08
랑콤  (0) 2011.11.13
리브스트롱 후드점퍼  (2) 2011.11.01
NIKE WE RUN SEOUL 10K  (0) 2011.09.19
아하하하항항항  (0) 2011.07.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