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까신

NIKE AIR MAX 95 보라메쉬

by 김찐이 2015. 8. 12.
728x90
반응형

 

 

og 갖고싶다..

같은가격인데 왜 우먼스는 빨간박스냥! 미워요나이키.. 

 
해외 구매를 햇음에도 불구하고
왜 우먼스인가.
좀더기다릴껄..

국내에안풀릴줄알고
공홈에서 삿눈데.

매장발매른뙇!
ㅋㅋㅋㅋ

박스도 구겨져서오고..
그럴줄알앗으면
맨즈 240을 삿지.. ㅜㅜ

택배오자마자
친구한테 받으러감.

박스너덜너덜하지만
실물보고 화가풀림

그러나
퀄은 역시 개똥망.ㅋㅋ

퀄이 아주그냥ㅋㅋㅋ
실몽


그러나
이쁘게신고
착샷을 올리겟슴돠.

개봉박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