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광주한정식) 예전한정식

by 김찐이 2020. 11. 6.
728x90
반응형

 

상견례를 준비하면서, 어디서 해야하나 엄청 고민을 했는데요
경기도 광주 퇴촌에 위치한 "예전한정식"을 검색을 통해서 알게되었고
직접 먹어보려고 방문을 했습니다.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멋스럽고, 가을이라 그런지 단풍이 더 예뻣던것 같아요

저희는 상견례가 12월 초 예정이라
추울것까지 생각했는데
건물이 춥고 그런건 없더라구요

 

전체적인 메뉴를 찍어보았어요

저희는 예전한정식을 먹어보았습니다.

 

 

기본 셋팅을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실내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았어요

가기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주말이라그런지 웨이팅까지 있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은 예약 필수..!!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무엇보다 활어회가 나오는게 너무 좋았어요!

다른 한정식집은 퓨젼요리가 조금 부담스러운곳도 있었는데

슴슴한 맛이 너무 제스타일이더라구요

왠지 부모님들도 좋아하실것 같아서 먹으면서 예약하자곸ㅋㅋㅋ

소불고기전골인가?

고기는 몇점 안들어있긴한데 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담백하고 너무 맛있어서 다먹어버렸어요

 

 

 

항공샷을 찍어보려는 노력....ㅋㅋ

 

 

그리고 음식이 몇가지 더 나오더라구요.

다 맛있었다는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식사메뉴가 나오는데요

갈비찜과 된장찌개를 포함한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와요

갈비찜도 살도 보드랍고 맛있더라구요!! 쨔응!!

 

밥은 돌솥밥으로 주시구요

누룽지도 따로 챙겨주신답니다.

 

근데 이상한점은

생각해보니 죽이 안나온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서 먹는거보고 말씀드렸더니 죄송하다고 음료수라도 주신다고했찌만

너무 배불러서 안먹겠다고 말씀드렸어욬ㅋㅋㅋ

 

 

후식은 식혜입니다~ㅋㅋ

이야기 나누기면서 드시려면 룸으로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상견례의 경우에는 테이블셋팅을 좀더 고급지게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상견례를 무사히 마친후...

상견례후기를 다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태그합니다.

 

반응형

'냠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맛집) 예전한정식  (0) 2020.11.30
(충주맛집) 언제나밀  (0) 2020.11.06
충주카페 첼리  (0) 2020.10.21
수안보 꿩코스 대장군  (0) 2020.10.16
광주맛집 퍼들하우스  (0) 2020.1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