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웨딩촬영후기) 마리에드오늘, 스퀘어보노

by 김찐이 2021. 2. 23.
728x90
반응형


사진이 예쁘게나왔으면하는맘에
3키로..밖에안되지만..
운동도열심히하고 체중도감량해서..
결전의날.. 뜨든

좋은 플래너님 만나서 행벅..
플래너님덕에 촬영실장님도 좋으신분 만나고..
헬퍼이모님도 베테랑이셨구요!!
복받은..나란사람..

코엑스웨딩박람회에서
좋은 플래너님을 만나 결혼은 큰 차질없이 진행하고있어요!

더블유앤코웨딩
웨덱스웨딩 강다영플래너님이
동행해주시고있고요

드레스는 마리에드오늘
메이크업은 작은차이
메이크업은 지수부원장님, 헤어는 경식부원장님
스퀘어보노스튜디오 임기혁팀장님이 촬영해주셨어요!

촬영내내 유쾌하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마지막엔 잘한다고칭찬받음)
4시간안되서 끝났어요

스퀘어보노를 선택한이유는
배경이 화려한 스튜디오는 싫었고, 심플한스타일을 원해서 웨딩박람회때 눈에들어오는곳이 여기뿐이었어요. 고민1도안함ㅎ

드레스는 투어때 플래너님이 추천해주신곳 중
제가 두군대만가고싶다고해서 두군대중
마리에드오늘이 제일 맘에들었구요!

정말 고민1도안하고 고른부분들이고,
플래너님이 워낙 보는눈+안목이 있으셔서그런지
잘 골라주셨어요!!

내돈내산 스드메! 내돈내산 결혼식!!
그냥 제가 좋아서올리는 후기에용. 후기가많이 없더라구요!

드레스 3벌(실크탑머메이드+볼레로4개) 클래식드레스 1벌 개인옷2벌 촬영했고요 한복은 안입었어요
개인옷은 화이트수트, 블랙캐쥬얼 입었어요
수정본이나오면 다시올려보도록할게요!!
친구의 신상폰 갤럭시21울트라로찍어준..
사진중에서도 예비신랑님말고 제사진만ㅋㅋ올립니당

아글구
핼퍼이모님이 클래식드레스1벌인데 2벌챙겨와주셔서 더이쁜거로 촬영했고요..
감덩쓰...
볼레로도 10개인가 14인가 챙겨오셨던걸로 기억..
4개고르느냐고 죽을뻔..

제가 시집을간다니.. 이런글을쓰고있는것도
재밋네여ㅋㅋ

저 담당해주시는 강다영 플래너님은 동행플래너님이셔서 촬영때도 와주셨구요..
음료도 사다주시고ㅠ 진짜 넘나감동쓰..

신경써주신분들덕분에
보정본받기전부터
제 맘에는 쏙들구여..
본식드레스 벌써부터기대되고여..

작은차이 안좋은후기들있던데
저는 부원장님들 너무만족하고여..
헤어는 옆머리라인 컷트도해주시고 그랬음
메이크업도 캡쳐해간것중 제스타일에맞는걸로 해주셨음!!
넘나만족합니다!!

제맘에드는 두장만 올려볼게용!
수정본 넘나빨리 받고싶은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