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제천) 월악파머스캠핑장

by 김찐이 2021. 9. 25.
728x90
반응형

친구부부의 추천으로
월악파머스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새로생겨서 너무깨끗하고
샤워장, 화장실 등등 너무깨끗하네요

한가지 단점은 제가느끼기에 사이트 앞뒤간격이 조금 타이트하다고느낀점?
그거빼고는 다좋았어요

대충 텐트를 치고 점심먹방ㅋㅋㅋ

월악파머스엔
바로앞에계곡이있구요
사장님께서 커피, 콩국수 등등 판매하셔서
더운데 아아 사먹으니 천국ㅠ

옥수수도 쪄주시고..ㅠ

캠핑장 앞 계곡이에요
저희는 8월에 방문해서
열심히놀았습니다

맥주챙겨서 계곡에 발담그고ㅠ

점심은 간단히 고기구워서
제가 싸온 김밥이랑ㅋㅋㅋ

다음날 아침도 고기ㅋㅋ
너무재밌었어서 사진도없네요ㅋㅋ

쾌적해서 더좋았고
캠핑장이 새로오픈한곳이라그런지
파리도없고ㅠ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