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동계캠핑) 노르디스크 레이사6

by 김찐이 2020. 12. 29.
728x90
반응형

노르디스크 레이사6로
동계캠핑은 처음이네요.

눈이왔는데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지낼수있었던 점은..
3가지!

첫째.. 팬히터.. 필수입니다...
둘째.. 이메텍 전기담요.. 진짜짱이에여.. 매트아님×× 담요.
셋째.. 커버링테이프로 간이스커트를 만들었답니다ㅠ


얼마나추웠으면..ㅋㅋㅋ
초딩들도아니고 ㅋㅋ


텐트를 치고 첫끼는
닭갈비순대볶음입니다.

2가족이같이가서
감성사진들이없지만
요번주캠핑땐 꼭 갬성가득한사진을 찍어오겠다고 다짐..

사진엔 꼭 대창같이 나왔지만.. 닭갈비입니다..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듬성듬성 썰어넣은 순대랑 깻잎!!

맛나게 볶음밥도 비벼먹고용! 볶음밥은 필수쥬..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려고했으나.. 정신이 없어서 대충 걸어두고..ㅋㅋ

보시다시피 레시아6는 수납공간이 정말 많아요. 문 윗부분 모두 수납공간~~

동계캠핑의 장점은..

쿨러가 없어도 된다는 점... 후

중요한건 다음날 맥주가 얼어서 못먹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는 소고기말이! 미나리와 아스파라거스를 반반 말았답니다!

생각보다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라서

캠핑요리도고 좋은것 같아요.

요즘 수입소고기 종류가 많아서 소고기는 얇은 고기로 골라쓰시면 됩니다.

길면 길수록 말기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소금후추간을 살짝해서 구이바다에 굽굽.

구이바다는 정말.. 사랑입니다..

 

3차는.. 대방어.....

제주도에서 방어를 캠핑장으로 시켰어여 ㅋㅋ

캠핑장 사장님께서 캠핑장으로 보내도된다고하셔서. 하핫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정말로 맛있게 숙성되어서 왔답니다.

플레이팅 샤샤샥 하고

사진한방 딱 찍고 바로 흡입...

증맬루.. 겨울엔 무적권 방어를 드셔야 합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ㅜ

친구냔이 와사비 타령을하더니 놓고와서^^ 후....

 

다음은 소세지하우스 콜컷소세지

와우 이거정말 요물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차가운 소세지를 쌈으로 놓고, 야채랑 제크를 넣어서 싸먹는데

너무맛있고! 너무 간편하고! 플레이팅 너무쉽고!

캠핑용으로 딱입니다!

손님들 오실때 맥주안주로도 좋은것 같구요. 요린이들도 예쁘게 플레이팅 가능!

 

 

그리고 꼬치어묵을 먹으려고.. 파스타용기를 구매하신..ㅋㅋㅋㅋㅋㅋㅋ

못살아..못살아..

꼬치어묵은 G마켓 참도깨비 라는 곳에서 꼬치어묵 20개에 국물소스를 만원정도에 판매하더라구요.

거기서 구매하였습니당. 가격더 저렴하고 무료배송!!ㅋㅋ

무, 장국소스, 파, 페페론치노 넣고 푹 끓여주었어요.

남은 국물은.. 내일 또.. 어묵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쨔응..

구이바다는 여기서도 열일중..ㅋㅋㅋㅋ

 

레이사 6로 버틸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 펜히터 덕분입니다 ㅜㅜ

신일 펜히터이구요. 등유 10L로 1박2일 거뜬한것 같아요.

오후4시부터 등유가득채워서 계속 켜놓았는데, 다음날 오전10시까지 따뜻하게 있었어용!

아무래도 밖이라 13~15도만 맞춰놔도 엄청 따뜻하더라구요!

 

저희 레이사6는 스커트가 없는 제품이라

저희가 간이로 커버링테이브를 구매해서 텐트밖에 붙여서 눈으로 덮어두었는데요. 바람이 안들어오니 정말 따뜻하더라구요.

커버링테이프는 1개당 길이 20m, 높이 90cm짜리를 구매했어요. 철물점에 있더라구요.

스커트작업 문의했더니 내년에나 가능하시다고해서. 일단 이렇게 지내보기로했는데.

테이프로 스커트작업하는동안 손이 조금 시리다는점? ㅋㅋ 외에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팬히터 짱짱맨

무조건 사세여ㅜㅜ!!

저는 죽을까봐무서워서 싫다고했는데, 팬히터는 그나마 안전하다고..ㅋㅋ

이산화탄소 경보기도 사고요..

위에 가습기도..ㅋㅋㅋㅋ

 

저녁에 더욱 아름다운 캠핑장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사이트도 넉넉해서 불편함 없이 지내다 왔습니다.

그래서 요번주에 또 가기로^^

캠핑장은 덕동산마루오토캠핑장이고, 땡큐캠핑에서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용~~

 

요번주 캠핑가서 텐트사진을 좀더 많이 찍어오겠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