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3년 8월 26일. 내 생일!

by 김찐이 2013. 8. 26.
728x90
반응형

할머니생신이랑

내 생일이 일주일 차이나 나는 관계로

주말은 할머니 생신해야되서

친구들이랑 조촐하게 생일파뤼.

불금불금.

금욜날 모여서

조촐하게 먹방을 찍엇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주신분들 다들 감사룽룽..

 

 

 

탄금대 무술공원

벤치에 자리잡고

먹을거 슈슈슝.

 

 

믹존스에서 체다치즈베이컨피자?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마트에서 초밥사고

잭클린파이

왕왕왕완전맛잇음.

 

 

초점은 안드로메다로.

수전증인가요.

 

왜그러는걸까요.

 

 

플레인치즈, 뉴욕치즈, 초코까지!

완전 맛잇음.

두툼해서 더 좋구.

 

 

 

셀카찍고 확인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두워서 뭐가 보인담??

 

 

 

 

비가 억수같이 쏟아진 날이라서 그런지

엄청 습하고 안개도 많이끼고.

 

배부르게 먹고

덴저러스로 슝..

 

에어컨이 필요햇!!

 

 

봄베이 시켜서

3잔씩 먹엇나??

배불배불.

 

 

 

봄베이는 단언컨대 내스타일이얌.

 

 

 

벌써 26살 이라니.

만25살... 레알 중반이야......

참 신기하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간다니.

 

후회없도록 좋은추억 많이쌓고

공부도 열심히해야겠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