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3년 9월 4일. 3번째 생일선물..?ㅋㅋ

by 김찐이 2013. 9. 5.
728x90
반응형

혜영이가 생일날 못봤다고

 선물보내준다며 주소를 물어봤다.

 

자기가 쓰는 에센스 있는데 좋다며

더 이뻐지라면서 사줬당.

 

흐흐.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큰게와서

깜놀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 마구마구 뜯어서

개봉.

 

 

에센스랑 에센스 샘플이랑

스킨로션샘플~~

 

저 쪼마난 똥그란건

마스크시트지

 

 

궁굼해서 막 뜯어바땅.

어제 하루 썻을뿐인데

음음. 막막 피부가 보들보들한거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힛

 

 

요건 하나가 준 선물.

뽀너스로 하나 다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마워요 다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