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솔로스토브 사용후기

by 김찐이 2020. 10. 18.
728x90
반응형

불명최강자..
솔로스토브..

보이시나요
너므아름답쥬ㅠ

장작이 숯으로 변했는데
은은한불이 너무이쁘고
이래서불멍불멍하는구나 싶어유..

꼭사세유 두번사세유
저희는 사이즈별로 2개갖고있어용ㅋㅋ



동영상 첨부했어요ㅋㅋ
정말 장작도 잘타고
불도예쁘고ㅠ
불명채고시다..


화력 보이시죠?ㅋㅋㅋ

솔로스토브는 저 바람구멍?사이로 나오는
불이 너무예뻐요ㅠ

그리들 노끈으로 묶어서 다해놨는데
화력때문에ㅋㅋㅋ다탔어욬ㅋㄱㄲㅋ
아래 동영상에 보이실겁니당..ㅋㅋㅋ


잘~~~탄다~~~~
장작귀신ㅋㅋㅋ

(그리들: 패트로막스)

양갈비 굽고있는모습인데
그리들손잡이 노끈 다탄거보이시나여?ㅋㅋ
ㅋㄱㅋㄱㅋㄱㅋㅋ
나의 노력이 재가되는 순간..
ㅋㅋㅋㅋㄱㅋㅋ
진짜 웃음밖에 안나옴


이 사진 장소는
노지캠핑이었는데요
노지캠핑치고 화장실도 개수대도 너무 잘되어있었어요
주민분들께서 관리해주시는건지
시간마다 와서 관리해주시는탓에 깨끗이이용할수있었습니다.

화장실,개수대가 잘되어있어서그런지
장박하시는분들도많으시고
무료라그런지 자리맡아놓고가시는.. 자기밖에모르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불편한점은
자기밖에모르는 그분들은 밤이고새벽이고 상관없이 떠드시더라는..ㅋㅋㅋ

다음사람 생각해서 깔끔하게 사용합니다.


장소는 아래 태그합니다.

즐거운캠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