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노르디스크 레이사6 간단리뷰

by 김찐이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일단 레이사6는 해외직구로 구매했어요

레이사4는 너무 작을것같아서,, 일단 사고보잨ㅋㅋㅋㅋㅋ

동계캠핑을 생각하고보니까 너무 잘 산것같아요.

레이사6 1298000원
관부가세 115000원
관세는 대납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첫 피칭이라..
짱짱하게 치질못했습니다..후

일단 레이사6에 들어있는 팩이 튼튼하지못해서
필히.. 큰사이즈팩으로 구매하시는걸 권합니다ㅋㅋ

오크돔 팩은 거의 무기수준으로 튼튼한데
노르디스크팩은 많이는 들어있는데
금방 구부러지더라고요..

이너텐트는 작은방 큰방으로 나뉘어져있구요
이너텐트 수납이 정말 넉넉해요
이부분이 너무맘에듭니다

그라운드시트는
맥아웃도어 브랜드를 사용했구요
7942캠프에서 구매했어요
이너용 전체용 등등 따로파시더라구요

동계캠핑을위해
나머지그라운드시트를 구매하려고합니당ㅋ


스탠리 쿨러, 워터져그, 런치박스는 해외직구로 구매했구요
캠핑시즌전에구매해서 수량이 넉넉했었습니다..

스탠리쿨러가 너무작아서
패트로막스 쿨러 50L를 새로구매했는데요
7942캠프에서 37만원에 구매했어요
지금은 세일중이라 34만원정도네요..
ㅋㅋㅋ

접시랑 주전자도 페트로막스입니다.

보시다시피
레이사6는 공간공간 수납할곳이
정말많은게 장점이에요

제가 적은것외에
다른제품 구매정보는
댓글로남겨주시면
자세히 적어드릴게요.

일단 맥주를 1캔하고
쉬는시간을 가져봅니다..
blue moon!
한잔해..


solo stove 레인저와 부스트 오덕
따로구매했어요
솔로스토브는 불멍최강자 입니다..
전용오덕은 요리하기에 편리해서 구매했어요


오크돔이랑 깔맞춤하려고
베이지베이지한 친구들로 라인업을 했는데요
노르디스크×헨리녹스 캠핑체어입니다


꼬치 굽굽..
솔로브토브는 화력이 좋은대신
장작을 많이 잡수십니다...ㅋㅋ

가리비 굽굽..

안주 먹먹..

캠핑은 먹으러 가는거쥬..

불멍 영상이랑
사진도
업데이트할게요.

블로그를 다시시작해보니
캠핑용품사진이 터무니없이 부족함을 느낍니다ㅠ

음식사진과 내사진뿐ㅋㅋㅋㅋ

조금씩 발전해가야겠어염..
나님 화이팅..


좋아요 꾹꾹
구독 꾹꾹

 

캠핑장정보 추가합니다

충주에 위치하고있는 반딧불오토캠핑장 방문하였구요

1박 4만원

샤워실은 옷수납공간이없어서 조금 불편했구요. 여름이라 그런지 파리가 너무 많아서 불편했어요.

그 외에 사이트도 넓고 캠핑장 자체가 커서 다른건그럭저럭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