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aseball

소ㅑ핑

by 김찐이 2012. 4. 15.
728x90
반응형

 

 

명동가서 사지른거

이제와서 올리는중 ㅜㅜ

 

요즘 블로그 방문자수도 줄고 ㅜㅜ 할맛안남 ㅜㅜ

 

 

 

초점은 안드로메다로 ㅜㅜㅜㅜㅜㅜ

동생 생일선물로

명동 라코 라이브매장가서

찜해논 가디건 겟!!

그러나 내동생은 숄카라 가디건이 더 이쁘다고....................

사줘도 지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색도 곱고

참 이쁨

동생한테 잘어울려서

더 이쁨

^0^

 

 

 

 

 

사는김에 내꺼도 하나삿음 ㅋㅋㅋㅋㅋㅋ

기본 브이넥 티셔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SW 세일해서

30% 싸게 삿음

완전 이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들보들한게

완전 내스타일

 

 

 

GAP도 세일중이였음

한개사면 20% 두개사면 30%

그래서 두개삿음

 

빨리 포스팅하고

김밥싸서 벚꽃놀이가야징

 

조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