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aseball

2012년 9월 12일 삼성vs한화 한밭야구장

by 김찐이 2012. 9. 13.
728x90
반응형

조기퇴근하고

야구장으로 고고싱~

 

 

 

일주일만에 다시찾은

익사이팅존!

 

저번주에는 친구들따라 한화응원햇눈뎅.

찬호박 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연고지에 사니까

한화는 좋은데

한화랑 경기하면

그래서 더 뭔가 씁쓸하다 ㅜㅜ

삼성은 왜! 한화만 만나면 지는겨

한화는 왜! 끝물에 불타오르는겨

 

 

 

 

 

 

 

 

도착해서

일빠로 야구장 입성~

들어가자마자

갑드 오라버니께서 사인해주심^.^~

 

 

 

 

갑드 오라버니 사인받구

배영수 선수 인터뷰하길래

구경하구 있었는데

갑자기 카메라 아저씨가 쑥떡대더니

배영수 좋아하냐고 물어보심.

좋아한다니까 싸인받으라고 하시더니

싸인받는거 촬영해갓슴...

 

엠비씨에서 찍어갓는데

어떻게 나왓을지 넘 궁굼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풀고 계시는 울 선수님들

안지만 선수 사인 못받아서

슬프다 ㅜㅜ 

 

 

 

 

 

 

 

 

몸풀고 있는 우리 형우찡

 

 

카메라 안들구 간거 후회했슴..

핸드폰 카메라로 열심히 찍어댓슴..

 

 

 

 

아 중요한건

저번주 한화기아경기보러갔을때는

카메라로 사진찍엇는데

귀찬어서 포스팅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호박 사진찍엇눈데

아직 업로드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요미

기요미

 

 

 

 

 

 

몸풀고 계시는

내사랑나의사랑 윤태자님♥

 

아 진심 레알레알레알

겁나 머싯슴..

보는 내내

아 진짜 개 멋잇다. 를 남발했슴.

차마 사인해달라고는 못말했슴....

오늘 선발인데 몸푸는거 방해될까바..........

 

 

막이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만불짜리 궁디.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로 뒤에서 찍은건 절대아님.

 

 

내스타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니 빠순이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인욱이

 

 

 

 

 

 

위에 사진 내 핸드폰 배경화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므 멋잇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배경화면으로 바깟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영 선수^.^~

 

 

 

 

경기중인것도 잊고

사진찍었음..

 

반성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5회 끝나구 몸푸는 선수들

모상기 선수 진짜 큼!

홧팅해서 경기에서 많이 볼수있엇음 좋겟슴

ㅜㅜ

 

 

한화팬 프로포즈 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가 야구장을 가면

아니나 다를까

비가^^;;;;;

 

오늘도 역시 비가 왔슴.

 

 

 

최형우 선수 사인

내가 맨날 보는 거울

이히힛

 

캐치볼하는중에 사인해달라니까

지금 사인해주면 봉규형한테 혼나요

이러더니

끝나구 사인해죠따

우히힛

 

 

 

 

오승환 선수 지나가길래

오빠사인사인사인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에 사인해주세요 이러니까

핸드폰에 안해주는데 이러길래

해주세요해주세요해주세요X100 했더니

사인해죠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회할텐데? 이러길래

후회안함. 이라고 대답햇슴

 

 

투명메니큐어발라서

자체코팅시켜놔씀

아 햄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원삼선수 ^.^

 

불펜포수 부르더니

'잡아'

그러더니 사인해주셧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폼에 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히히

 

 

 

 

 

 

깁스한채로 야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인받어서 기분조아서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경기는 졌슴..^^

3대2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