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aseball

2012년 7월 18일 수요일 삼성vs한화

by 김찐이 2012. 7. 27.
728x90
반응형

일끝나고 룰루랄라

야구보러 고고

 

선발 원쓰리, 류뚱

아하항 둘다조아

 

 

비가 올랑말랑 하더니

 

내가 야구장 도착하자마자

비가 주룩주룩^^^^^^^^^

 

대전 도착하니깐 2회....

 

이미 6점이나 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해서 자리 앉자마자

조동찬이

홈런을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동찬선수가 홈런을 치면 비가 온다는

그런 개뼉다구 같은 소리

누가지어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T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째줄 좌석이엿는데 비 계속 맞아서

뒤에 아저씨랑 애기들 집에가길래

잽싸게 남에자리에 착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비해 대전구장 증말 마니 조아졌따

익사이팅존도 생기고

2층도 생기고 ㅋㅋㅋ

기엽다 ㅋㅋㅋ

 

 

솔찍히 한화연고지에 살아서 그런지

한화는 항상 응원한다

 

난 삼성 팬이지만 한화는 걍 좋다

그래서 좀 잘햇음좋겟다 ㅜㅜ

 

삼성이랑 경기할때는 삼성이 이겼음 좋겟지만

다른팀이랑 경기하면 한화응원함

 

한화응원가도 다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물론 두산 롯데 SK 응원가도 알고있긴 하지만

 

어쨋든 한화 졸라 화이팅해서

가을야구좀...

ㅜㅜ

 

 

 

 

내사랑 나의사랑

최형우씨

어쩜 저리 멋잇을까 모르겟네

 

 

 

구장에 늦게도착해서

선수들 문열고 몸푸는거 밖에서 봣는데

사인받으러 갈라그러다가

안내켜서 그냥 경기보러들어왓는데

 

오빠사인좀여....

할껄 그랫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미 지난일

후회는 금물

 

어쨋든 최형우만은

연애를 해도 비밀연애 하시길..

최형우 결혼하면 다른팀으로 갈아탈껴..

막이래

이건 무슨심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선수가 미혼인 NC로!!!!!!!! 갈아타겟슴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