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충주 글램핑] BFL 플레이파크

by 김찐이 2015. 9. 8.
728x90
반응형

BLF 플레이파크

 

 

충주에 글램핑장이 생겼다지요?

그것도 충주 중앙탑옆 조정경기장에요!

 

대박사건..

 

 

버팔로에서 운영하는

BFL 플레이 파크입니다. 

 

 

 

글램핑, 캠핑카, 폴딩텐트 3가지 이용가능하시구요

캠핑카와 폴딩텐트는 디럭스와 스탠다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요금은 주중9만원대에서부터이구요

자세한 내용은

BFL 플레이파크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관련정보와

실시간으로 예약가능하십니당

 

 

여기서 꿀팁!!

충주시민은 20% 할인된다구 하네요!

 

 

 

경치도 좋고..

햇살도 좋고..

잔디로 되어있어서 2번 좋은데

밟아도 잔디가 안다치도록

뿌리가 보호되어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셋팅되어있는 것들입니다.

냉장고 코펠 가스 밥솥 전기포트

안보이지만 장농 안에

수건도 비치되어있구요

 

 

기본2인구성인데

저희는 성인4명이서 이용해도 불편함없는 크기였어요

 

게다가 바닥이 온수매트?전기매트?로 되어있어서

바닥에서 자도 뜨끈뜨끈하니 좋더라구여

 

이불도 깨끗하구요!

 

또하나 팁!

더필요하신 물품들은 추가로 대여 가능!

 

 

글램핑장에 있는 모든 제품은

보시다시피

버팔로제품으로 되어있어요

굿굿!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들이죠잉~

 

 

너무 기엽죠잉

 

더욱 감동이였던건....

 

 

아..

요런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옆에 콘센트!!!!

너므져아

 

 

온수매트 온도조절하는부분과

콘센트가 4개나...

대박~~

 

요런 소소한 센스가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쇼파도 넓어서 좋구요

성인1명이 누워서 자도 불편함 없는 크기구요

 

지브라패턴 매트도

바닥에 피고 자도 불편하지않을정도였어요~!

 

 

모기장으로 1겹 되어있구요

창문은 방수면으로 1겹 더 되어있구요

총3겹으로 되어있어요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비가왔는데

끄떡없더라구여

 

캠핑은 비오면 너무힘든데

역시 글램핑은

다릅디다!

ㅋㅋ

 

 

 

 

의자도 버팔로~~

테이블도 버팔로~~~

 

다 버팔로~~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넘넘이쁘게 나오지여?

 

 

가랜드는 저희가 직접 가져가서

연출하였습니당~~ㅋㅋ

 

 

테이블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여

 

참고로 고기굽는 판은 가지고 가셔야합니다~~

 

토치는 인포메이션에서 빌려주시기는 했는데

그래도 가지고 가시는게 편하겠죠?

 

 

부탄가스도 토치사용하거나 가스버너 사용할때 필요하니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물론!

마리나센터 안에 슈퍼가 있는데

오후늦게는 문을 닫으시더라구요

 

저희는 냉장고가 작아서

슈퍼사장님꼐서 아이스박스를..빌려주셧어여....흐흐 감사합니다ㅜㅜ

 

 

화장대도 있구여

옷과 수납할수있도록 되어있구여

선풍기도 짠~~

 

제가 살짝 나왓네욥

 

 

냉장고가 작은게 함정 ㅜㅜ

 

너무작죠잉?

 

병맥주를 가져가서

냉장고가 넘넘부족햇어요 ㅜㅜ

 

 

센스있게!

소화기도!!

 

 

 

 

창으로 보이는 바깥풍경!

 

 

마리나 센터입니다.

1층에 인포메이션 있구요

카페도 있구여 슈퍼도있구여

2층에는 버팔로스테이크하우스 (BFL 스테이크하우스)가 있습니다.

 

스테이크도 먹을만하고

셀러드바도 에델바이스?그런데보다는 훨씬 낫더라구여.

올리브를 아끼지 않고 쓰는게 참으로 맘에들었습니다!

 

캠핑카 짜잔~~

스텐다드형 2~4인기준인데요

성인4명이 이용하기엔 불편하구요

가족형으로 어른2,아이2 이용하기엔 딱이라고 하시더라구여

 

취사장까지 갈 필요없이

바로옆에 싱크대가 있는게 너무좋았구요

그늘막도 칠수있고

나무테이블도 하나씩 마련되어있습니다.

 

 

캠핑카 디럭스~

4~6인 가능한데

이것도 물론 성인6명은 불가능하겠죠?허허

 

캠핑카에는 에어컨이 다 구비되어있습니다!

여름에도 문제없겟죵~

 

 

깨끗한 취사장입니다.

 

헌대 퐁퐁이 없어서 대략난감.ㅜ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쓰다남은거 놓고가신분들이 없으신가봐여 ㅋㅋㅋㅋㅋㅋ

청소하시는 여사님께 빌려서 설겆이를..마무리하였습니다..ㅋㅋ

 

 

취사장에도 에어컨이 뙇!!

 

 

여자화장실 남자화장실인데요

샤워실반 화장실반으로 되어있어요

 

 

화장실 너무 깨끗하죵

 

 

역시 에어컨이 뙇!

 

 

샤워실이 대박인게

락커룸이 있다니.....대박....ㅋㅋ

 

 

샤워실도 무료로 사용가능하니

너무좋네요

 

제가또 살짝 나왓네욥 ㅋㅋ

 

블로그에 포스팅하려고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드랫죠

 

 

아직 입소문이 나지않아서?

홍보를 아직 본격적으로 하지않아서?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빨리 이쁘게 찍어서

포스팅하고싶은마음에 흐흐

 

제가 이렇게 말이 많아졌네용.ㅋㅋ

 

 

뒤쪽으로는 부대시설로

풋살장 농구장 족구장등이 있어요~

 

 

 

홍콩에서 사온

예거마이스터 1리터 입니다

 

다먹을꺼라고 다짐했지만

1잔씩먹고

넣어두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콕스마트 슈퍼사장님께서 빌려주신 아이스박스와

제 생일케잌...흐흐

병맥주...

아이스팩에는 제가 집에서 싸온 반찬들 ㅋㅋ

 

 

서랍을 열어보고

감동을 먹었드랫죠...

 

옴마... 이게모야....

이 기요미들은...

 

 

제가 요런 아기자기한걸

좋아합니다만...

 

 

2번감덩...ㅋㅋ

 

캠핑갈때 들고다니면

정말 편하겠어요..대박..

 

 

친구가 작년에 과테말라갔다가

선물로 사다준 캠핑 테이블보 세트입니다 ㅋㅋ

 

사진찍을라고

연출했어욤..크크

 

사진이 남는거 아니겠어요?ㅋㅋ

 

4인세트로 되어있구요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도마...밥주걱...

대박기요미..

 

 

 

 

 

고기를 샤샤샥

삼부자네 뚱문어를 샤샤샥

 

고기굽는데 빠질수없는게또 하나있는데

뚱문어를 구어먹으면....대박

 

삼부자네 충주점은

제가 몇번 포스팅 했었죠!

 

 

뚱문어~~

숯으로 구워먹으면

그맛이 또 달라여

 

등갈비 저리가라~~ 고정도?

 

 

 

 

촛불을 살리기위한

처절한 손짓~~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뚱뚱하게 나왔습니더..ㅋㅋ

 

 

밤이 깊어오니

분위기에 취한건가

술에 취한건가

카메라가 취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첨은 안드로메다로....

 

 

 

조정선수들이 훈련하는

충주호 입니다.

 

그 옆에 바로

골프장이 있는데요

 

야경이 죽입니다.. 어후

 

 

마니라센터 역시 야경이 이쁘죠?

 

 

운전중에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면

플라스틱컵을 버리기가 애매해서

집으로 가지고들어가는데

하나둘 모이다보니.. 놀러가서 쓰기 쏠쏠합니다.

 

짠~~

 

 

야경 너무 이쁘죠?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네요..

 

 

사랑하는 고딩친구들

가자미들 입니다.

 

핑클의 영원한사랑을 다같이 부르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돌아와서

딱딱한봉숭아와 포도

소세지와 윙봉

 

달리고 달리고.

 

 

 

입실시간은 오후2시.

 퇴실시간은 오전11시입니다.

 

 

좋은점은 1박2일이 아니고 하루도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비박입실은 6시간이고 50% 할인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http://bflplaypark.com

 

 

제 포스팅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BFL플레이파크에서 재밋게 놀다오시길 바래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