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12년 8월 1일 통영 여행

by 김찐이 2012. 8. 3.
728x90
반응형

새벽6시

울집에서 예지랑 밥먹구

통영으루 출바알~

 

 

 

 

도착하자마자

통영 케이블카 타러 고고싱

 

★여행 tip !

케이블카 타는 사람이 워낙 많고, 표에 찍힌 번호순으로 케이블카를 탈 수있기 때문에

도착하면 바로 가서 타는것이 좋을듯. (5~10분 간격으로 50~100씩 입장)

매표소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작아서 길가에 차를 세우는사람이 많음.

   

 

10시쯤 도착햇는데 우리 번호는 2016번 ㅋㅋㅋㅋㅋ

이미 2천명이 케이블카를 탓다는 말.

우리는 매표소 앞에 주차해씀^.^~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데 무섭고 덥고 ㅜㅜ

에어컨 없는 케이블카 너무 시르다 ㅜㅜ

 

케이블카 도착해서 미륵산 정산까지 올라가려했으나.

정말 더워서 실신할것같아서

사진몇장 때려박고

한시간도 안되서 내려왔음.....

 

음.

여름에 오지마시고 봄. 가을에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블카 내려서

미륵산 정상 올라가기전에 찍은 사진들.

 

풍경이 너무좋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건지

습해서 그런건지

안개가 껴서 멀리까지 보이진 않았다.

 

 

★여행 tip !

얼음물 필수!  음료수 팥빙수 아이스커피 뭐 이런건 파는데 그래도 얼음물이 쵝오!

케이블카 올라가는 5~7분동안 케이블카 내부가 정말 많이더워요

 

 

 

 

 

내려오니까 11시.....??

근대 왜 배고프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영사는 친구가 추천해준 찜집!

통영 맛집!

용화찜!

 

 

아구찜 대구뽈짐 등등 있는데

둘이서 小자 시키면 25000원 정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음!

 

 

 

 

 

 

양이 푸짐해서

밥 한공기 시켜서 나눠먹엇는데도 남겻음 ㅜㅜ

너므너므 맛이뜸

 

맛도 있지만

중요한건 케이블카타고 내려와서

차로 5분 정도면 도착!

가까운곳에 잇다는게 장점.

충무김밥도 판다는게 장점.

 

 

★여행 tip !

충무김밥은 어디서 사먹든 맛이 거기서 거기

궂이 맛집안찾아 다녀도 됩니다.

 

 

 

 

 

밥먹고 동피랑 마을로 출바알~

 

 

소화시킬겸 중앙시장옆에있는 카페베네에서 쉬었음.

음 정말 그렇게 맛없는 아메리카노는 처음 먹어봤당.

 

 

꿀빵 파는곳이 많으니까

사놨다가 이동하면서 배고플때 먹어도 좋을듯.

중요한건 너무더워서 먹고싶은 생각이 안듬

 

 

동피랑 마을은 2년마다 마을 그림을 바꾼다고 한다.

제일 유명한건 역시

날개 그림이 아닐까 싶다.

 

사진 많이 찍엇는데.

올리기 귀찬아서 한장만 포스팅 하겠음.

 

 

★여행 tip !

유료주차장이 있긴한데 주차공간이 미흡함.

동피랑 마을 올라가는 입구나

동내 안쪽에 주차하는것이 편함.

 

 

 

동피랑 마을에서 600M쯤 가면

바로 남망산 조각공원이 나온다.

 

남망산 조각공원은

너무더워서 돌아다니지도 못하겟고

나무 밑에서 주차해놓고 바람쐬면서 쉬다 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망산 조각공원에서 1km쯤 가면

이순신공원이 나온다.

 

남망산공원보다 훨이쁘고 훨좋음

바람도 많이불고

내려가서 바다도 볼수있고

 

주차해놓고 올라가는 길에 나무를 다 심어놔서

그늘이 져서 너무좋았다.

 

사진으로만 봐도 이뻐보이지 않나요? 이히히

 

 

 

걷다보면 벤치도 많이 있고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다 이쁘게 나와서 좋음.

돗자리 펴놓고 주무시고 계신 분들도 많고

바람도 불어서 시원하고

너무 좋았음!

 

 

 

너무 덥고 저녁먹기엔 시간이 남아서

방잡으러

통영 이마트쪽으로 고고싱~

 

죽림 해안로 쪽으로가면

해안가 쪽으로 방이 많답니다~

뭐 관광도시라 어딜가든 방은잇지만

바다보며 자고싶어서 이쪽으로 왔음

 

 

 

 

 

씻고 저녁먹으로

중앙시장으로 고고싱~

 

 

중앙활어시장안으로 들어가면

횟감사서 자리세내고 먹을 수도 있고

그냥 횟집들어가서 먹어도 푸짐하게 나온다.

 

 

 

 

 

 

활어시장 바로 앞에있는 횟집들어가서 먹엇음.

회가 살살 녹아요

매운탕은 서비스~

차가 있으니깐 소주는 무리고

청하 한잔^.~

 

 

 

 

저녁먹고 석양보러 달아공원가려고 했는데

늦어서 석양은 못보고

야경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tip !

중앙시장에서 달아공원까지 20~30분 소요

산양면 일주로도가 꼬불꼬불길이라 안전운전~

 

 

 

 

야경 너무 이쁘고

별도 보이고

커플도 보이고

짱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보이나요??

사진에는 밝게 나왓는데

생각보다 엄청 어둡답니다.

 

카메라가 좋아서 이렇게 이쁜사진 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기가 엄청 많으니

조심하시길.

 

저는 4방물렷어요

아직도 간지러!

으으

 

 

 

통영에서의 하루는 이것으로 끄읏!

다음날은 거제도로

후비고오~~~~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9월 23일 속초여행  (0) 2012.09.25
2012년 8월 9일 태안 여행  (0) 2012.08.13
2012년 8월 2일 거제도여행  (0) 2012.08.03
2011년 9월 17일 케리비안베이  (0) 2011.09.18
부산여행  (0) 2011.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