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12년 8월 2일 거제도여행

by 김찐이 2012. 8. 3.
728x90
반응형

 

일찍 일어나서 거제도로 출바알~

바람의 언덕으로 고고싱

 

우리도 일찍도착한 편이였는데

이미 사람이 많았다.

 

태풍온다그래가꾸 날씨 우중충햇는데

사진에 효과 살짝주니까

요렇게 사진이 뽀샤시해졌넴

 

 

앞에 애기가 사진찍길래

우리도 똑같은 포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바람의 언덕 아니랄까봐

바람이 겁나 분다 ㅜㅜ

태풍온다그래서 더 분다 ㅜㅜ

 

충무김밥 사온거 바람의 언덕 벤치에서 먹다가

날라갈뻔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타이머 사진찍기의 달인

그게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히힛

 

 

 

아 포스팅하다보니까

막 새록새록 떠올르면서

내가지금 일을하고있는건지 뭔지 ㅜㅜ

그래두 괜찮다.

오늘은 불금이고

내일은 주말이니깐!

 

 

★여행 tip !

바람의 언덕

일찍가지 않으면 주차할 곳이 없어요. (무료주차)

늦게가면 차도에 차를 세워놓는 사람들이 많아서 차도 밀리고

나가는 길도 수월하지 않답니다 ㅜㅜ

 

 

 

 

학동몽돌해수욕장으로 고고싱~

 

파도치는 소리에

자갈 움직이는 소리에

녹음 하구싶엇는데

핸드폰 안들구 내려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짱!

파도치면서 자갈에 부딫치는소리가

짱이에요!

 

몽돌해수욕장이 좋은이유는.

자갈이여서 모래가 없어서 너무좋음

씻을때 주머니에 모래 없어서 너무좋음

우린 모래를 싫어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튜브타고 수영하구싶엇는데

ㅜㅜ

진심 하루더 놀다가구싶엇는데

ㅜㅜ

 

아!

자갈위에 텐트치고 야영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여

짱짱!

 

 

 

 

 

겁나큰 파도가 날 덥쳐서

바닷물 다 티고

자갈이라 발바닥은 아프고

어쩔줄 몰라하는 저표정 

너므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이 너무많이불어서 머리는

디스코로 꼬아줬어여.

청학동st.

 

너무더워서

패마가서 캔막주 사들구

홀짝홀짝 마시고

바람쐬면서 여유여유~

 

 

 

점심은

성게비빔밥!

 

아주머니가 멍게보다는 성게가 향이 덜하다고

해산물 잘 못드시는분은 성게드시라구 하시더라구여

 

 

 

 

 

이히히 마디또!

 

왜 하필 난 점심시간에 이걸 포스팅하고 있는것일까.

빨리 점심먹으로 가야게땅.

 

 

바람의 언덕 가는길에 충무김밥 샀던 집에서

성게비빔밥도 먹엇슴니당.

 

 

 

밥먹구..

집으로....

5시간을.....

차타고.........

갑니다.................출바알~

 

 

졸음운전조심!

가는길에 졸음운전해서 사고나신분 잇더라구여

다들 여행길 운전 조심하이소~

 

 

저는 다음주엔

안면도,태안으로 갑니당

휴가2탄 후비고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9월 23일 속초여행  (0) 2012.09.25
2012년 8월 9일 태안 여행  (0) 2012.08.13
2012년 8월 1일 통영 여행  (0) 2012.08.03
2011년 9월 17일 케리비안베이  (0) 2011.09.18
부산여행  (0) 2011.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