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12년 8월 9일 태안 여행

by 김찐이 2012. 8. 13.
728x90
반응형

아침일찍부터 짐싸서

태안으로 고고싱~

 

 

펜션입실시간이 3시ㅜㅜ

팜카밀레 들렸다 조개잡으러가면

시간 딱일것같아서

일찍출발햇는데

 

더워서 재대로 구경하지도 못햇슴 ㅜㅜ

얼음물 꼭 챙겨다니시길

 

팜카밀레 입장료 대인6천원

입장료 받는 아저씨가 모자도 주셧당

ㅋㅋㅋㅋㅋ 

 

 

 

 

 

 

 

 

 

 

솔찍히 입장료 6천원까지 안받아도 될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개인이 하는거니까 그정도 받을수도 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간나면 가도 갠찮긴 하겠지만

궂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천원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될만한곳

 

 

 

허브로 만든 제품들 파는곳~

 

에어컨들어나서

여기가 젤 시원하고 좋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기도 좋구!

 

 

 

 

팜카밀레에서 펜션도 같이 운영하고잇는데

멀리 보이는게 펜션들 ㅋㅋ

 

왼손에 들구잇는게 아저씨가 주신 모자 ㅋㅋㅋㅋㅋㅋㅋ

오른손엔 휴가 필수품 얼음물 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 덥더니ㅜㅜ  (통영 갓을때 보다는 훨씬 안더웟음!!!!!)

꽃지해수욕장 도착하자마자

비가 주룩주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니까 생각보다 안덥구 좋았음!

 

 

근데 날씨가 우중충 ㅜㅜ

 

 

 

꽃지 해수욕장 도착!

무료주차장에 주차해놓고

 

밀짚모자쓰고 냅다 뛰어들어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영갓을때 햇빛의 공격으로

어깨에 심각한 타격을 입어서

살이 홀딱 타버린 관계로

모자필수 긴팔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스무니다

그래도 해파리는 무섭스무니다

 

 

 

 

 

 

 

꽃지에서 사람구경하다가

맛조개잡으러

청포대해수욕장으로

고고싱!!!!

 

우리 숙소는 빨강풍선펜션!

아주머니 너무 친절하시고

우리 대답잘한다구 예뻐해주시고~

고기도 직접구워주시고

옥수수도 주시고

 

중요한건 성수기지만

가격을 저렴하게 내려서

근처에 다른펜션들보다

10만원이나 저렴해서 더더욱 좋앗다!

 

 

 

 

 

 

중요한건 저렴하기도 하지만 펜션도 이뽕~

8월3째주 부터는 가격을 더 내려서 8만원?정도면

숙박이 가능하다고 했당

 

청포대해수욕장 걸어서 2~3분? 이면 도착하고

차로5분거리에 농협마트잇고

걸어서 1분거리에 편의점있고

 

생각보다 넘넘넘넘 좋앗음!

 

 

마트에서 소고기랑 삼겹살 사오고

맛조개 잡은거 바닷물에 3~4시간 담가놨다가

다 구어먹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사랑 등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포대 해수욕장에서

3시간동안 찡찡거리면서 잡은

맛조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워낙 많이들 왓다가서

조개가 쪼마내 ㅜㅜ

 

많이 잡아서

옆에 고기꿔먹는 커플도 나눠줬음

ㅋㅋㅋㅋㅋ

 

 

 

마디또

 

 

 

 

더워서 펜션 안에 들어와서

밤막걸리

소주

맥주

열심히 들이붓고

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조개 잡은

영광의 상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집 ㅜㅜ

 

 

 

 

집으로 가는길에

비가 주룩주룩

안전운전!^^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6월 26일. 내동생은 로마에  (0) 2013.06.28
2012년 9월 23일 속초여행  (0) 2012.09.25
2012년 8월 2일 거제도여행  (0) 2012.08.03
2012년 8월 1일 통영 여행  (0) 2012.08.03
2011년 9월 17일 케리비안베이  (0) 2011.09.18

댓글